창원 마산회원구 개인회생 파산 ( 회원동 석전동 회성동 양덕동 합성동 구암동 봉암동 내서읍 ) 창원개인회생 마산개인회생
이야기를 어디서부터 어떻게 적어야 할까 정말 고민을 많이 했습니다.
사실 그리 좋은 일이 아니라서 다시 한 번 떠올려야 하는 것도 정말 힘들었는데
그래도 개인회생을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된다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글을 써내려가 보려고 합니다.
회생 신청을 하시는 분들은 정말 제각각 사연을 가지고 있는 것 같아요.
그중에서도 저는 생활비가 필요해서 대출한 경우였답니다.
생활자금으로 대출을 받는 것은 어려운 일이 아니었지만 갚아나가는 건 생각보다 어렵더라고요.
남편과 결혼을 할 때 남편의 월급이 그리 많지 않은 것을 알고 결혼을 했습니다.
사랑하면 돈이 무슨 상관인가 싶기도 했는데 제가 너무나 어린 생각을 했다는 걸 지금은 알지만 그때는 전혀 알지 못했지요.
결혼하고 초반에는 제가 일을 하기도 했고 모아둔 비상금이 있어서 그 돈을 함께 쓰면서 큰 무리가 없이 생활을 했었는데 아이를 임신하게 되면서 일도 그만두게 되어 제 월급도 더 이상 받지 못하고 비상금이 점점 바닥나기 시작하면서 마음이 초조해지더라고요.
그렇게 아이를 출산하고 사실 산후조리도 제대로 하지 못했습니다.
산후조리를 하는 데는 돈이 많이 들어가니까요..
산후조리를 포기했는데도 매달 들어가야 하는 돈은 더 늘어났습니다.
다른 것은 다 아낀다고 하더라도 아이의 기저귀값은 아낄 수가 없었거든요.
아이가 점점 커갈수록 아이도 이제 한 사람분의 생활비를 쓰더라고요.
나라에서 나오는 지원금으로도 해결이 안 되고 정말 미치겠더라고요.
저도 아이에게 다른 아이들만큼만이라도 해주고 싶은데 돈은 없고..
그러던 와중 비상금이 바닥이 나버리고 남편이 벌어오는 월급은 변함이 없고 쓰던
신용카드의 카드대금을 내지 못하는 상황이 되어 어쩔 수 없이 제가 대출을 받기 시작했습니다.
나중에 어떤 일이 생길지 모르니까 남편 명의로는 대출을 받지 않고 대출은 오로지 제 명의로만 받기 시작했어요.
남편이 알고 있는 건 몇 건 되지 않지만 생각보다 많은 생활비가 필요하니까 남편 몰래 받은 대출도 있었고요..
남편의 월급을 제가 관리하니까 어떻게든 대출금을 막아보려고 했지만 애초에 불가능한 일이더라고요.
어쩔 수 없이 아이를 어린이집에 맡겨놓고 원래 하던 일을 다시 하게 되었습니다.
적지 않은 돈인데도 이미 대출은 커질 대로 커진 상황이라서 그런지 제 월급이 더해져도 막기는 쉽지 않았습니다.
대출로 대출을 막고 또 대출로 대출을 막는 생활을 하다가 진짜 숨이 막혀 죽을 것 같은 기분이 들어서이 생활을 정리해야겠다 싶어 인터넷을 마구 뒤지기 시작했습니다.
그러다가 개인회생이라는 것을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.
그 단어는 많이 들어봤지만 제대로 어떤 말인지는 몰랐거든요.
저와 같은 사람들이 신청하고 도움을 받는 제도더라고요.
개인이 진행하는 것보다 도움을 받아서 진행을 하는 게 가능성이 훨씬 크다는데 비용을 한꺼번에 내야 하진 않을까 고민을 하다가 제가 보게 된 사이트가 바로 '한국신용법률상담센터'였습니다.
지금은 이렇게 개시결정을 받아 홀가분하게 쓰고 있네요.
첫 상담부터 친절하고 이 제도에 대해 자세히 설명해주신 실장님
신청중에도 궁금할때마다 친절하게 답변해주신 직원님들 너무 감사합니다.
창원 마산회원구 개인회생 파산 창원개인회생 마산개인회생
( 회원동 석전동 회성동 양덕동 합성동 구암동 봉암동 내서읍 )
개인회생 수임료 저렴 , 변제액 잘 나오는곳 무료상담 [ 무료상담 ]
대표무료상담번호 tel:1877-1498